안녕하세요 PALL line입니다:D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사입한 제품을 소싱해왔다면
어떻게 상세페이지를 꾸며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율'을 높일수 있을 지! 상세페이지 꿀팁 전략을 기록합니다!
블로그에 기록할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초이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그럼 바로 시작!
상세페이지 벤치마킹하기 좋은 사이트▶ 와디즈
너무 디테일한 편
ex) 강아지 장난감을 판매할때
USP: 호기심 유발하는 디자인, 휴대성
타겟팅: 집을 비우고 나가서 반려견이 혼자 집에 있어야 하는 사람
문제제기: 주인 없이 혼자 집에서 주인만을 기다리는 안타까운 상황을 문제로 제기함.
[야간산책 필수품] 펫라이트, 이제 매일 저녁 산책 나가자
펫라이트는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산책용 조명입니다.
www.wadiz.kr
(와디즈 상세페이지 살펴보기)
"이 제품이 당신의 걱정을 해결해 줍니다!"
"강아지가 주인없이 혼자서도 잘 놀수 있어요!"
-> 본 제품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음을 보여주기
*GIF만드는법은 이전 블로그 글을 참고하세요*
(PC로 GIF 만들기)
[초초초간단 GIF 만들기] PC버전으로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팔라인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GIF만드는 방법을 나눠보겠습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나눠서 오늘은 PC버전을 다루겠습니다. 1 ) Ezgif.com https://ezgif.com/ Animated GIF editor and GIF m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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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으로 GIF만들기)
[초초초간단 GIF만들기] 핸드폰으로 3초만에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팔라인입니다 :) 어제에 이어서 움짤!! GIF만들기 2탄입니다 핸드폰으로 움짤 만드는게 익숙하신분들은 1초컷 가능하고요 저처럼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3초컷 가능하다고 봅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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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제품의 장점을 하나하나 모두 자랑하기
판매자의 관점에서 내세우고 싶은 부분을 자랑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좋을 장점을 상세페이지에 올려놓기 (소비자의 입장을 강조하는게 더 중요함)
-> 꾸며내는 장점이 아니라 실제 리뷰를 참고하는 방법도 있음
: 해당 제품에 관련이 있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해서 무료로 5~10명 제공하면서 후기를 보내달라 요청.
또는, 동일한 제품의 타사몰 리뷰 참고하는 방법.
주장하는 내용이나, 제품 장점을 이미지로 보여주는게 가장 좋음
상세페이지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고 스크롤 넘길때, 멈춰서 볼수 있게 만드는 가장 좋은 효과가 GIF!
ex) 핸드폰 케이스의 내구성 테스트를 위해 성인 남자 키 높이에서 여러번 떨어뜨리는 영상 GIF만들기
ex) 실제 강아지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동영상을 GIF로 만들기
상세 페이지는 구체적이고, 길면 길수록 좋음.
반복적인 내용을 노출해서 구매 설득을 하는 효과가 있음
구체적인 타켓팅과 구체적인 상황을 보여주어 공감을 이끌어냄.
판매가에 할인중이라는 코멘트 넣어서 구매욕구 자극하기
구매시 1+1 마케팅 적용하기 (이전 Step1 블로그에서 1+1 마케팅의 마진을 계산해 놓았습니다.)
사입해서 배송할때 택배사랑 계약 하거나, 편의점 택배를 하나 만들어 놓기!
ex)당일 발송, 저녁 몇시 주문시 다음날 아침 즉시 발송 등등,
배송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신뢰감 주기.
미리 사전에 이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파악하기
제품의 재질을 상세페이지에 적어놓으면 됨.
제품을 판매하다가 고객에게 같은 문의가 계속 들어온다면 FAQ페이지에 올려놓으면 추가 발생할 CS를 최소화할수 있음
1688에서 판매자들이 여러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나의 제품과 유사하거나, 함께 쓸수 있을 비슷한 제품을 함께 끼워 놓을 수 있음.
*상세페이지는 많이 해봐야 한다!
추후에 외주를 맡기더라도
중요한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 요청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오늘은 초이쌤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전략]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디테일한 꿀팁이 많이 있어서 어서 상세페이지를 꾸며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확실히 해 볼 수록 익숙해지고 느는게 느껴집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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